코로나 19의 오랜 특성으로 인해 코로나 19로 인한 손실에 대한 명확한 산업 및 계급 지원을 제공할 2차 재난 지원의 지급 소식에 관심이 커지고 있었다.2차 재난 지원은 특별 프리랜서, 1차 비상 고용 안정 보조금 목표, 2차 신청에 의해 이루어질 것이다.무료 전문가를 위한 생활비를 어떻게 신청할지 살펴보자.
특목고 프리랜서 보조금 제도로는 정부가 추가 비상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하고, 비상고용안정지원금은 소득수준이 일정 수준 이하인 코로나19로 소득감소 등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정부지급금이다.지난해 12월부터 특목고 프리랜서 비상고용안정지원금 지급대상이 된 특목고 프리랜서 근로자 중 사업원으로 등록되지 않은 고용보험은 등록이 되지 않았다. 직업
현재는 디자이너와 학습교사 등 14개 특수산업이 산악재생에 적용돼 운영자 등록 여부에 따라 지원이 가능하다.특수고 프리랜서 근로자가 지난해 5천만원 미만이고, 비교소득이 올해 8월 25% 이상 감소해 특목고 프리랜서 근로자를 지원할 수 있다는 신청이다.목표기간은 지난달 평균소득이거나 지난해 소득(8월 중순)이냐다. t) 지원자는 6월 19일 신청된다.
국세청 소득증명위원회, 종합소득세표준선언서, 송장납부 등 종합소득세 신고서를 해당 대상소득에 관한 표준서류의 예로 제출하여야 한다.소득감소요건이 있는 경우에는 주민의 사업소득원 소유자의 소득증명서 또는 영수증을 제출하여야 하며, 통장거래기록을 통하여 세수감소를 입증할 수 있다. 거래이력.지원 외에 비상복지지원제도, 일자리 성공패키지 촉진수당, 청년고용희망지원, 청년특별고용지원, 중소기업 근로자를 위한 새로운 희망자금 등 사업적 혜택을 선호한다면 중공업적 혜택은 제한될 수 있다.
신청자가 바쁘면, 자유근로자의 생활비를 지원하기 위해 비상고용안정보조금을 선정한다.소득감소율은 연소득이 낮은 순서로 높고 소득감소율이 크다.10월 12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즉 취업센터 방문을 통해 제2의 긴급고용안정수당 신청에 대한 특별무상생활비가 수용된다.
신규 신청을 하면 3개월 동안 150만원, 50만원을 받고, 신청자 50만명을 안내하는 서한을 보내 2차 보조금 신청을 하게 된다.신청 웹사이트는 Covid.19.ei.go.kr에 직접 전달될 것이다.두 번째 신청자의 결제 시간은 검토에 의해 11월에 완료되며,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추가 날짜가 필요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프리랜서 특활 생활비 지원 시스템 중 하나인 비상고용안정지원금을 연구해왔지만 신청이 먼저라면 두 번째 신청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