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mal & May, 롯데 히마 & 메이 국내 동기 판매 진행

롯데슈퍼는 5월 가전 수요가 공식적으로 늘어나면 전국에 동시에 할인을 추진한다.이 행사는 올해 첫 주요 판매행사인 하이마트, 메이하이머트 행사명, 특수가전, 각종 상품 등을 제공한다.초기 대규모 판매 캠페인에 문제가 있어 소비자의 관심과 기대를 극대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하지만 매매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롯데히마토가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매우 창의적인 아이디어다.이 아이디어는 모든 사람들이 오페라의 측면을 재해석하고, 오페라의 측면을 재해석하며, 오페라의 측면을 재해석한다는 결론을 내린다.오페라 광고의 핵심은 CMSONG이므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노래의 주제라고 생각하지만, 다양한 모델이 지명되는 동안 나는 오페라의 주제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오페라를 자연스럽기라도 한 것처럼 재해석하기로 했다.최준은 유튜브의 콘텐츠 ‘얼굴과 얼굴 데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니곡 니곡’에서 자신의 노래를 만들기 위한 마법의 흡입력을 보여준다.

캠페인은 사전 주문을 통해 소비자의 기대와 호기심을 극대화하고 자연스럽게 이벤트에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이 이벤트에서 판매 메시지를 전달하는 흥미로운 가사와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전설을 재 해석했습니다. 연습 결과, 소비자의 열정적인 반응과 반응에 150만 의견이 주어졌으며 최준피안리스트, 지휘자 및 테너 버전도 디지털로 오버 헤드됩니다. 메이, 왜 안 되십니까? 롯데 슈퍼브에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