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페이스북 마케팅 – Ch.2 이해/실용 페이스북 광고 사업

소스 _Unsplash 3) 광고 세트 타겟(광고 장소/세부 일정/Bid/Target) (1) 광고 세트 구성(Motion > 광고 세트 생성: 타겟 유도 장소)- 광고 세트 이름 > 스포츠 이름은 스포츠 이름과 동일하며, 특정 대상(예:)스포츠 이름: [브랜드 이름 또는 제품 또는 서비스] 트래픽 증가._ 고객 광고 세트 이름: [브랜드 이름] 트래픽 증가.20 고객_200524

광고 세트 이름 : 브랜드 이름 또는 제품 또는 서비스 트래픽은 모바일 장치 트래픽을 증가시킵니다 (모션 목적); 웹 / 앱 / 메신저와 같은 광고를 실행하기 위해 동적으로 생성된 곳 : 결과 (이미지 / 제목 / 메모 / CTA 커버리지)를 자동으로 변경하는 변수 – Cupons : Facebook IssCoupon (2) 광고 설정 (스포츠> 광고 설정 : 노출 장소) () – 노출 장소

자동 노출 위치: Facebook 알고리즘이 더 성공적이고 수동 노출 위치: 단지 토팅 동작만 하면 필요한 표면을 선택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을 홍보할 때 수동 노출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중앙아프리카공화국이나 CPA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추천(3)을 하면 고성능 표면 노출 광고 세트(모션>광고 세트: 예산/시간표)만 사용된다.

— 캠페인 예산은 총 예산이며, 광고 세트는 하나의 캠페인에서 여러 광고 집중으로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종료일과 다른 설정을 허용한다.링크 클릭(CPC) 그룹별로 비용 표준이나 홍보 기사를 결정하고 판매하기에 적합한 광고 단가를 만들어라. (4) 세부 목표(목표 기술, 고객이 원하는 고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인구학적 기능: 교육/재정/결혼/사랑, 관심 등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 특성을 분류한다: 페이스북에서 소비되는 콘텐츠와 페이지 활동을 분류하고 분류와 행동을 분류하고, 사업, 쇼핑, 오락 등을 분류한다.: 고객 그룹을 분류하는 방법, 페이스북 모바일 활동 구매, 고객 발견 등 직접적인 행동 표시 =

[1] 내가 원하는 고객의 장소 [2] 연령을 선택하십시오 : 내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의 연령대 [3] 성별을 고려하십시오 : 세부 목표를 판매하는 제품의 성별을 고려하십시오 : 언어 옵션을 구입한 Facebook [5]의 이력이 있는 사람만 해당됩니다. 현지 사용 (예 :)프랑스 페이스북 고객들

광고 세트는 (1) 사용자 대상 (고객 기반 웹 사이트, 페이지 및 고객 기반); 4) 이것은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면서 온라인 시장의 추세에 민감합니다. 고객 목록 및 응용 프로그램 활동과 같은 Facebook 형식을 기반으로 목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페이지 – 인스타그램 계정과 관련된 활동입니다.

• 관심 있는 고객이 구매한 제품과 브랜드에 효과적으로 각인 효과를 창출하는 목표 목록을 개별적으로 구축하여 더 깊은 고객 기반(스포츠>광고 세트: 사용자 정의)을 구분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활동: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사용하는 고객 – 오프라인 활동: 매장, 전화 및 기타 액션을 방문하는 고객 –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 쿼리 고객 – 인스타그램 굿/부모 – 잠재적 고객 스타일/이벤트: 각 액션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워 및 선호/코멘터리와 같은 활동적인 고객의 맞춤형 목표 구성은 해당 고객의 행동에 대해 이해해야 한다.

[고객 여행지도 제작] – 고객 이탈 패턴을 기반으로 고객 접근 모드에 따라 다양한 조건의 맞춤형 목표를 구성하고 고객 이탈을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다.다양한 편차 유형을 기반으로 여러 테스트를 통해 향상된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는 고객 데이터 분석 능력(3) 유사 목표 – 웹사 클라이언트 계층은 웹 사이트 또는 페이지에 응답한다.

– 고객 목록 및 앱 활동 고객 등 페이스북 양식을 기반으로 대상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모든 고객 계층은 이미 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제품이나 브랜드를 구매하는 데 관심이 있는 제품 및 브랜드 대상 목록을 재타깃하고, 효과적인 > 각인 효과 > 개별적으로 더 깊은 고객 분류 소스 _Unsplash를 구성할 수 있다.

“이 게시물은 스마트 목적을 위해 작성되지 않은 고속 캠퍼스 공연 마케팅 과정을 기반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