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리 3층에 있는 돌탑과 돌부다총

동상은 높이가 1.38m이고 노출구간은 강원도의 20개 유형문화재, 3층 석탑(21개 강원도 유형문화재)과 보호기둥으로 되어 있다.빛은 빛(빛의 등: 머리나 등에 빛을 비추는 둥근 빛)을 잃어 그림과 조각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신성함을 드러내고, 머리는 다시 절단된 부분에 놓여진다.그뿐만 아니라 전체는 약간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거의 완전히 완성된다.

머리에 있는 큰 브로일러(고기: 뼈는 부처님의 마무리에서 자연스럽게 윗니를 형성), 고운 눈썹의 둥근 얼굴(특히 눈과 입의 미소는 자격이 없어지고(고기) 조금 더 증가한다.귀는 약간 깨어 있고 목 주위에는 세 개의 길이 있다: 위엄 있는 어깨와 가슴은 시력(어깨: 어깨)에 부당함을 가지고 있다. 어깨를 어깨처럼 하고, 플립 칼라 동안 U자 모양의 주름이 아래로 흘러내린다.

손, 무릎에 손을 얹은 손, 오른손 아래, 땅, 다리, 다리 등을 가리키는 불의 주름.매우 현실적이다; 부처는 직경 4cm, 뒤쪽 3.5cm 깊이의 둥근 구멍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경선을 남겨두지 않고 있다.팔각형 욘하이 블록(옥타곤)은 현재 하층에 묻혀 있으며, 일반적으로 부처상 크기보다 작아 불안정한 느낌을 주어 전체 숫자를 마스터하기 어렵다.

라운드(업)의 상대는 연잎마다 꽃무늬가 있는 (: 상향연잎)의 두 단계를 조각한다. 여덟 개의 메인(인)은 양쪽에 새겨진 안경이며, 안에 아침식사가 없다(트림과 잘 장식된).이 석상은 통일신라시대 말 9세기에 뛰어난 작가가 특징이다. 둥근 얼굴, 단단한 몸통, 머리에서 어깨까지 안정된 전체적인 몸의 비율, 선, 2등 삼각형을 이루는 무릎.믿을 수 없는 드레스 주름, 몸의 각 부분의 현실적인 표현, 대립적인 꽃무늬, 편대 편안함은 그것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여겨진다.

한국문화대학 백코와 한국연구센터가 미국에서 최초로 발간된다.